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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안녕하십니까? 국무조정실입니다.”- 고압적인 말투, 불친절한 안내는 옛말. 고객 최우선으로 국무조정실이 거듭난다

  • 작성자 : 유진재
  • 등록일 : 2005.10.24
  • 조회수 : 11194
조영택 국무조정실장은 10.7(금) 확대간부회의시 혁신과제 추진상황을 점검하면서 국무조정실이 정부정책 형성의 진정한 조력자로서 고객만족도 제고는 어떤 혁신과제보다도 중요한 것임을 다시금 강조하며 전 직원들에게 고객만족 및 친절도 제고를 위한 혁신교육을 당부하였다.

국무조정실은 업무특성상 정부정책의 종합ㆍ조정ㆍ지원을 위한 관계부처 공무원과의 회의 및 협의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이들이 국무조정실의 고객이자 업무파트너임을 강조하고, 친절한 전화응대등 사소하지만 기본적인 것부터 솔선하여 우리의 고객인 공무원과 국민들이 편하고 쉽게 접근하도록 하자고 강조하였다.
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십시오.